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몬어벤져] 데벤 템세팅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들어떻게 하시는지)

스데미목표
댓글: 10 개
조회: 159
2026-06-22 09:59:45
이번 챌섭으로 데벤 본캐로 정해서 열심히 키워보려고 하는데
경매장도 통합이고, 템세팅을 어느정도 하려고 하는데
일단 지금 목표는 최대한 빠른 해방이고, 예산은 약 700억정도 지금 쓰고 이후에 천천히 추가하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은 방어구 악세는 어떤식으로 하시는지 환산 사이트로 조금 보니
4앱솔에 나머지 에테로하신분들도있고 다 에테로하신분들도있고 아케인+에테이신 분들도 있고
데벤은 다른 캐릭보다 템셋팅 하는 방법이 많은 것 같아서 어렵네요 ㅜ
악세도 2마이스터+2여멍+나머지 칠흑 이런식도 있고 메이플 자체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에서
템셋팅이 조금 다른 데벤템셋팅을하려고하니 고민이 많아서 도움 요청 드립니다ㅜ

Lv3 스데미목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