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울마스터] 다이아 달성

Mannergame
댓글: 4 개
조회: 160
추천: 3
2026-06-22 10:51:11
본캐 비숍 외 
호영, 팬텀, 키네 유챔 그리고 
유챔은 아닌 플위, 루미 전부 280 넘게 키워보고
이번엔 소마하고 싶어서 해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재밌네요

이클립스를 킬 때랑 끌 때 둘 다 무적인 거
5초짜리 텔포기가 모든 기술을 캔슬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저는 성능은 둘째치고 컨셉이 얼마나 확실하냐가 더 중요했어서
소마 정말 맘에 들어요

평딜 박자도 약간 암메암메 하다가 5초돌진기로 암살캔슬하는 느낌나는 것 같아서 
전 맘에 드네요 이정도 경직은 ㅋㅋ

일단 이지 벨로나 3인격까지 보고있습니다
정진해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