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카앤슬 떄려봤어요 근데 반디캠제한땜에 10분

찡깽깽
댓글: 13 개
조회: 307
2026-06-22 13:12:49
 뭔가 딜하다가 실수하는거같은거는 있는거같아요
디토 설치 까먹기 쉐플 키씹혀서 펑 놓치기 륀느인데 윈-문 누르기 바인드 까먹기 등등,,,

이 트라이에 잡긴 했어요 1분남기고 기믹 실수 0

근데 이정도로 빡빡할정도로 실수한 느낌은 아닌거같은데 어떤 부분에서 딜이 많이 세는지 모르겠어요

루시드 3페경우에는 허수아비라 제자리 오리진 극딜하는데 안밀리는 이유도 모르겠고요
혹시 코강이나 헥사가 부족한걸까요 사진 첨부합니다 



https://youtu.be/k6oHOAfLLCY

Lv2 찡깽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