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진지하게 다시키우는게 낫나?

네것은내것
댓글: 4 개
조회: 586
2026-06-22 18:17:11








한 2년전에 키우던 271 제로임. 5차만 마무리했고 6차는 거의안찍은 상태. 템도 그당시 좀 사서 넣어놨었음. 현시점 아이템가치가 바닥인지 궁금함. 제로 키우고싶은데 다시키워야할지 걍 부캐찍먹 할지고민인데 좀 조언부탁

1. 챌섭에 제로 새로 만들어서 패스 다사고 (필요하다면 본섭 제로템 옮기기) 키우기
2. 본섭 제로 버닝받고 280찍고 쭉 키우기
3. 챌섭에서 부캐 찍먹하고 제네페스만 본캐주기?

본섭제로스펙 올려놨음

Lv17 네것은내것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