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제로 뉴비 라라행동

아이콘 쿨피치피치
댓글: 1 개
조회: 115
2026-06-23 02:42:11
6차 하고 일요일에 사냥해서 270 찍고

보상만 받고 마코 안열어놓고

콤보 공부하는데...윈문윈문...? 휠브휠브? 

이거 왜 난 영상처럼 안되고 느리게 나가지? 하면서 마을에서 계속 눌러보는데

하다가 6차 마코를 열어보고 쓰니까...완전 다른캐릭이 되어버림

깨닫자마자 대충 평딜콤보만 숙지하고 바로 하스데까지 해봤는데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극딜이랑 조택 캔슬은 아직 연습중이고 아직 좀 어렵긴한데 진짜 엄청 재밌네요 푹먹 진심부캐 할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