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제로 뉴비인데

아이콘 브라더
댓글: 4 개
조회: 200
2026-06-23 02:36:32
카엔슬 배율 170 헥환 2.7인데
한 2퍼남기고 계속 타임아웃해서

혹시 꿀팁? 같은게있나요 ㅇ ㅏ;;
평딜 나름 열심히 한거같은데..
콤보연습은 다 못해서
베타는 휠브휠브어 알파는 윈문윈문 만 말뚝딜 콤보위주로 하고

극딜때는 휠브휠브 알파태그 윈 꾹누르기 하고 태그시간 지키는게 콤보넣는거보다 중요하다 영상도 봐서 태그시간도 열심히 지킨거같은데 170배율로 안깨지는게 넘 화나서
어지럽네요 어렵다 제로

필터키도 처음 해보고 진짜 잘하고싶은데 ㅇ ㅏ 잠 못자겠다 ㄹㅇ 노블들어오면 개패는건데. 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