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후딜이 좀 답답하긴 하네

아이콘 용박
댓글: 2 개
조회: 185
2026-06-22 15:23:47
테트리스 이 새끼는 범위는 좁은데 사용감 개 무겁고

게블도 뭔가 누르면 한박자 쉬고 나가는거 같음 그리고 이 새끼들은 뭔가 쿨 확실하게 도는거 보고 다음 스킬 눌러야 됨 따(게)닥(블) 이렇게 누르면 95퍼 확률로 게더링이나 블라썸 하나는 안 써졌더라

마커 루인 이 새끼들도 마찬가지임 쿨 확실하게 도는거 보고 다음 스킬 눌러야 됨 따(마커)닥(루인) 이렇게 누르면 95퍼 확률로 마커나 루인 하나는 안 써져있음
쿨 도는거 확인 할 때 까지 그 스킬 존나 우다다다 눌러야됨

디바이드 후딜이 좆돼서 다른 스킬에도 다 영향을 받는건가 좀 답답하긴 하네 캐릭이



근데 솔직히 성능은 그 값 하는거 같더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