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몬슬레이어] 로아유저 챌섭 데슬 찍먹 후기

치앗
조회: 171
2026-06-22 14:28:51

좀 약하지만 이펙트 보는 맛에 계속 하게된다요

오리진 나이트메어 컷씬 너무 멋져서 계속 쓰고싶다요

블러디 레이븐이랑 메타모포시스 무적기 너무 좋다요

요르문간드 뱀 쓸모없다요

오르트로스 별사탕 친구들 쓸모없다요

어웨이크닝 15번 때리기 힘들다요

사냥이 엄청 편하고 사냥기가 멋지다요

하지만 약하다요

가끔 포스 부족해서 인피니티 포스가 안써진다요

데몬 베인 못생겼다요

하지만 약하다요

Lv1 치앗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