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엉엉엉 데티카링 30트만에 깼습니다

Luvdust
조회: 227
추천: 1
2026-06-23 12:01:17
엉엉엉엉 ㅠㅠㅠㅠ 여러 도움 주신 분들 덕분에 도합 30트 이상..휴가 2일 바쳐 데티 카링 클했습니다..

솔 에르다 영끌해서 어센트 18렙, 오리진 13렙, 헥환 10.5(20트 때 0.4%, 15초 남기고 게이지 터져서 못 깨고 멘탈 나가서 보스 칭호 구매하여 10.8로 깨긴 했네요)

스펙은 충분했던 것 같은데 결국 빌드가 문제였던 것 같네요
낮은 배율 보스를 거의 처음 쳐봐서 극딜 바로바로 돌리는게 중요한 줄 몰랐습니다.. 15트부터 10극밖에 못하고 있던 저를 발견..

1페 혼(1극)궁(1극)도(2극) 를 해야 극딜 안 밀리며 도올 코일 컨트롤이 가능했던 것 같네요
3페는 마지막 평딜칠 때 딜로스가 덜하도록 혼돈을 남겨두고 도올궁기터빌, 도올 - 궁기 - 혼돈 순으로 격파했습니다
(사실 2페 때 게이지가 의도치 않은 방향으로 터지면 이에 맞춰서 3페 클리어 순서를 바꾸며 유동적으로도 가능해보입니다)

전진태그 쓰는 고수분들이라 훨씬 쉽게 깨겠네요.. 똥손 무난컷 같습니다.
저처럼 데티해방 도전하시는 일반인 여러분들 질문 주시면 머리 박으면서 느낀 경험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Lv1 Luvdus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