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메린이 템셋팅 질문있습니다. ㅠ

Xur
조회: 63
2026-06-23 16:08:44

안녕하세요, 이제 아이템버닝 듄켈까지 올린 메린이입니다..

풀드메 맞춰놓고 시작하니 400억정도 남았더라구요.

이벤링은 주스탯 24퍼 두개있고 나머지는 처음에 준 아이템버닝 셋트가 끝입니다..


400억정도로 템셋팅을 하고싶은데 보조, 엠블렘은 어떻게 가면 좋을지 (블랙or무교) (처음 엠블렘or미트라)..

나머지 장신구는 여명을 가야하는건지 칠흑을 조금씩이라도 맞춰나가야하는건지 질문드립니다.. 

메형님들 도와주십쇼ㅠ

Lv17 Xu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