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제로님들 질문좀

샷둥이
댓글: 1 개
조회: 256
2026-06-24 13:37:51
제가 지금 스킬창만 보면서 딜하느라 패턴을 못피해서 

모션이나 어시스트 타이밍 등으로 퀵슬롯 끄고 딜넣는 연습을 할려는데

타이밍이랑 모션중에 뭐로 연습을 하는게 좋을까요

모션으로 연습하면 혹시 꿀팁있을까요 어느 타이밍에 어느 모션보고 다른 스킬 선입력 한다던지..

훈련장에서 잠깐 쳐봣는데

윈문윈문 

윈(작은 회오리 보고 문 선입력)문(큰 칼로 찌르는 모션 떄 선입력 하는데 뭔가 늦는거 같음)

휠브휠브는 걍 타이밍으로 하는중인데 에고웨폰까지 볼 여유가없어서 걍 휠 쿨타임 돌던 말던 휠브(버)휠브 고정으

로 연습하고 나중에 다시 연습해도 될까요?


Lv5 샷둥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