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아니 얘 후딜 진짜ㅋㅋㅋ

Slrspdla111
댓글: 5 개
조회: 389
2026-06-24 16:13:00
얘 후딜 개선 패치 때 확실하게 패치 적용된거 맞아요?

말도 안되는데 진짜 이거 ㅋㅋㅋㅋㅋ 챌2때 후딜 개선 전 히어로보다 개선 후 아델이 몇 배는 더 뻑뻑한거같음

히어로는 레이징블로우 << 이새@끼만 누르고 있는게 대부분이라 후딜 빡치는 스킬이 1개였었다 치면

아델 얘는 루인 마커 게 블 디바 페더 트레드 글린트 전부 다 뻑뻑해서 그냥 조작하는 내내 뻑뻑하네
이게 개선 패치 받았다는게 말도 안되는 수준임 그냥 ㅋㅋㅋㅋ 아니 준극 때 시퀀스 마지막에 있는 스톰으로 헤카테 걸고 게 블 루 마 테리 딱 쓰는 순간 이미 4초가 지나가있음 ㅋㅋㅋㅋㅋ

팡이 옛날에 컨트롤 못한다고 뒤지게 까이던거 다른 직업 했으면 날라다녔었겠네

얘 체급 건드리는 순간 진짜 아무도 안할 듯 유틸이 있으면 뭐해 그 유틸 조차도 예측샷으로 써야할 지경인데 ㅋㅋㅋ 이래서 체급 높은 애들은 해봐야 앎 안해보고 백날 저새@끼 쎄다고 너프해라 징징대는게 아무짝에 의미 없는 싸움임 아델 너프해야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중에 80퍼는 후딜 때문에 도망칠거임

근데 더 열 받는건 ㅈㄴ재밌긴하다는거임... 할수록 늘거같은 느낌;;
머리 좀 식히고 다시 트라이 박으러 가야겠다

Lv13 Slrspdla11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