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란] 챌란으로 검밑솔 다 했는데 라스 질문좀

아이콘 인레이지
댓글: 3 개
조회: 222
2026-06-25 11:00:57
아직 각성 초각성 뭔지 모름 걍 화면 불타는건 똑같던데

첫오리진 라스 벅벅벅 긁고
담 극딜부터 라스가 밀림 어떨땐(?) 라스가 비활성 되서 못 쓰기도 함.
라스 일필도 안 맞는 경우가 허다
아드는 빼놓으래서 아드 빼고 쓰고있고

2분극딜 시퀀스ㅡ 아드 ㅡ 브마 ㅡ 서지 ㅡ 헌터즈
ㅡ 아드 ㅡ 라스 ㅡ 브마 이렇게 굴리고 있고

준극 ( 헤카테 감응 엔버가 없어서 헌터즈로 해놓음)
아드ㅡ 브마 ㅡ서지 ㅡ 헌터즈 ㅡ 브마 일케함

혹시 왜(?) 쿨이 지멋대로 도는지 아시는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