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래스터] 키보드 고민

gnl
댓글: 4 개
조회: 103
2026-06-25 12:21:57
프리플로우 아콘 m1 pro2 살건데 지금까지 저소음 위주 키보드만 써왔어요 그래서 자연스레 저소음퀵실버축으로 사려했는데.. 6/10일인가? 얼마전에 퀵실버고스트라는 키압 낮은 축이 새로 나왔다고해서 넘 궁금해져서 찾아보니 타건음이 넘 마음에 드는데 다만 너무 시끄럽지 않을까 하는 고민이 있네요..
저소음키보드 안써도 크게 신경 안쓰일까요?

Lv9 gn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