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몬어벤져] 일단 마스터 찍긴 했는데...

이게나데
댓글: 2 개
조회: 170
2026-06-25 16:50:21


직업이 진짜 파면 팔수록 기괴하네요...

오버로드 쓴 후 공속 느려지는 파랑익시드
60초마다 강제로 써야되는 선후딜있는 방깎기
프렌지+엑큐 둘다 전직업 꼴등급 사거리
딜레이패치 못받은것같은 선후딜 긴 돌진기
보통 직업들이 공마 3% 소울 낄때 혼자 에피네아 소울 캐려고 노가다해야하는것도 괴상하고
에피네아 겨우 캐서 써도 한번 죽으면 소울 증발
극딜중에 체력 차면 사소 섞어서 피관리해줘야되는것도 귀찮아요
극딜하려는데 체력 없어서 디멘션 안올라가는것도 기괴해요
죽으면 익시드 스택 날아가는것도 거슬려요

징징거릴게 열가지 이상 더 있는데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