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몬어벤져] 챌섭 데벤져 하는데 본캐인 분들 존경함

바론스틸
댓글: 3 개
조회: 240
2026-06-25 12:53:31
어떻게 이 캐릭을 본캐로 하는거임??

피격뎀 아프게 맞는 패널티만 있으면 모르겠는데 걍 존재 자체가 패널티인 직업이네

남들은 파운틴 업데이트 받으면서 보스 난이도 반토막날 때 혼자 묵묵하게 과거 난이도 그대로 게임하고

익시드 갱신할때 공속 감소는 도대체 왜 있는지 알 수가 없고

누구는 프리드 딸깍으로 30초 무적인데 레버넌트 패널티는 또 왜 있는거고

극딜 올리는데 체력 없다고 스킬 쳐 안 써지는건 왜 있는거고

세상에서 제일 잘 뒤지는 직업이 뒤지면 사라지는 에피네아 소울 써야하는 것도 어이가 없고

바인드 쳐걸고 때리다보면 체력 차서 최종뎀 박살 나는것도 웃기고

남들은 1개만 있어도 3일 밤낮을 메벤 30추 먹으면서 시위할 패널티를 몇 개를 달고있는거임??

Lv21 바론스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