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미하일] 하.. 가슴이 시킨다.

원주짱짱짱
댓글: 8 개
조회: 201
추천: 1
2026-06-26 15:17:29
294렙 헥환7만 쪼렙미하일 이긴 하지만 챌섭시즌2 부터 진짜 열심히 키우다가 이제 스펙업 해주려고 하는 타이밍에
챌섭이 본캐바꾸기 딱 좋게 나와서 아델로 본캐 바꾸려고 281 거의 찍어가는데..
신규6차까지 보고 다시 생각해 봐도 될런지.. 고민이네요.. 정말 조금이라도 좋아지면 그냥 미하일 하고싶은데
아델 다시 레벨올리는거랑 심볼강화 생각하면 어지럽기도 하고 ㅋㅋㅋ 
흐아아아 다른 직업대비 보스배율 안나오는게 짜증나서 바꾸는건데 냉정하게 올라가봐야 데티해방 정도일듯 한데
이구간정도는 걍 투자효율이니 뭐니 집어치우고 가슴이 시키느거 하는게 나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