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울마스터] 소마 약한게 호들갑 떨 정도임?

Ahmolrang
댓글: 13 개
조회: 183
2026-06-26 13:51:59
약한건 지금 상황에서 당연한거고
데티카링 100퍼 초중반은 나오고 최소컷 보면 110퍼 넘어가는건 없던데(물론 이게 정상이지만) 걍 하려면 해도 되는 정도죠? 90~100퍼 클을 무조건 밥 먹듯이 해야 한다 라는 마인드면 당연히 소마 같은 체급은 패스하는게 맞고 사소하지만 트루 시너지도 있는 것도 파티격에선 나름 유의미하고

Lv24 Ahmolran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