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챌섭길드원한테 진실을 말해야할까

준식이는사람
댓글: 9 개
조회: 573
2026-06-26 08:03:31
챌섭 길드원이 제로키우시는 분인데 나도 제로키우고 있어서 귓말로 계속 질문오다가 

답답하신지 디코까지 하게됐음

기본적인 콤보 윈문윈롤롤 휠브휠버텝브어 는 하시는데

보스들어가면 진짜 아몰랑 맘대로 딜하시다가 쿨안돈 스킬 꾹누르셔서 

1초 멈칫... 태그 1초 멈칫.. 태그 무한반복중이심 극딜중에도 마찬가지..

유튜브 영상도 개인소장용으로 올리시는분이던데 본캐아란으로는 102퍼 103퍼 이렇게 잡고다니심

제로 클탐보니까 140퍼 겨우 잡기도하시고 아직 검밑 하위보스 잡는단계라

검마3페나 세렌이 진짜 지옥인데 아직 체험 해보지도 못하심

솔직히 제로를 깔끔히 접고 본캐 상위팟격 연습을 할지 그래도 계속 해볼지 자기도 갈피를 못잡겠다고 함

이거 냉정한 진실을 말해줘야할까 그래도 꾸준히 하면 할수있어요! 같은 직게느낌 나는 답변을 해줘야할까

오늘도 퇴근하고 오실텐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