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다크나이트] 걍 모험가 전사 3형제다 하지마라???

똘또리리
댓글: 1 개
조회: 89
2026-06-26 02:11:21
히.팔.닥 3마리를 줄줄이 키워본 사람이면 어느정도 공감할걸!!???
팔은 비숍과함께 창섭섭이가 칼들고 시너지 너프를 하는 순간 저세상가는직업이라 뭔가불안하고
히는 중간 중간 최종뎀을 상승시키는 스킬을 써쥬며 딜해야되는데 진짜 번거로우며 실전에서 
다맛추며 딜하기가 쉽지않아 딜도 그닥 별루고 고점바라보는 냥반들은 이미 다접음!!!
닥은 이건 걍 설명이 필요없는 개쓰레기지.... 
요즘 나오는 직업에 비하여 3형제다  너무 구닥다리임!!!

Lv17 똘또리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