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제로 무기

흙투성이
조회: 57
2026-06-25 20:55:15
이번에 유니크로 악깡버해서 에메랄드찍고 레잠으로 윗잠 공공보 정옵(공 21퍼 보공 30퍼) 띄웠습니다. 근데 블큡은 하나도 안썻고 챌섭 골드큐브 안에 떠서 좀 당황스러운데 보통 이러면 미트라를 하는게 낫나요..? 지금 미트라가 너무 비싸서 고민이 됩니다. 이탈을 노리는건 좀 오바라고 생각이 드는데..
아 그리고 이벤트 검환불 안에 1추는 커녕 2추도 못뽑아서 진짜 서운한데 보스코인샵 타오르는 환생의 불꽃 사는건 좀 오바겠죠..?

Lv6 흙투성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