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제로 초보입니다

엘쉼패파1등
댓글: 1 개
조회: 69
2026-06-25 20:54:47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제로 초보입니다

이제 막 264찍어서 유튜브에서 콤보같은거 검색해서 엄청 연습하고 있는데 맘처럼 쉽게 안되네요ㅜㅜ
지금 쓰고 있는 콤보가 알파로 들어가자마자 쉐플 깔고 극딜버프 다키고 리밋브 조택 6차 휠브휠브 쉐플 윈윈윈윈쉐플 휠브휠브 이런식으로 하는거 같은데 쉐레는 어느타이밍에 써야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머리가 너무 어지럽
네요...ㅠㅠ 쿨뚝이 없을때 극딜 콤보는 어떤식으로 해야하나요,,, 맘먹고 제로 하려고 하는데 맘처럼 되지않아서 너무 멘탈이 나가네요....

Lv5 엘쉼패파1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