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제로 1주차 해보고 나름 정리해봤고, 질문이 있읍니다..

아이콘 너무빠름1
댓글: 3 개
조회: 229
2026-06-26 00:33:41
챌섭 2초뚝 끼고있습니다

1. 가끔 에고웨폰,초륀기 없이 휠브휠브가 나가는건 뭘 실수했길래 되는걸까요..?

2. 쉐레 경직시간이 3~4초 사이 랜덤인거같은데 맞나요..? 보스 입장 허수아비에 던져보니 경직 해제 시간이 다르더라구여

3. 두번째극딜부터 운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쉐플 아껴서 1리레 2쉐플하는건 알겠는데, 리밋브 바저항도 먹고 쉐레 경직 끝나고 다시걸기전에 보스가 탈출하고.. 그냥 뒤죽박죽이에요

아래는 틀린거나 추가할거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