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제로 진짜 어렵네요...

홍시집사
조회: 235
2026-06-26 15:17:43
헤카테 / 필터키 나오기 전에 검밑솔만 하다가 장신구는 놔두고 에테 아케인만 정리하고 안하고있다가 최근에 다시 시작했는데 에테 아케인 깡통만 끼워놔도 노세 이칼이 280 / 200 배율이 나와서 좀 해볼까? 하고 재미붙여서 다시 하고있어요. 필터키로 조인트캔슬 쉽게 가능해져서 더 재밌는거같기도하고

노세가 12분? 이칼이 18분? 정도 해서 합쳐서 30분 정도 나오는거같은데 처음 잡아서 패턴이나 딜탐 잘 모르는거 감안해도 배율에 비해 시간이 진짜 오래걸리네요 ㅋㅋㅋ큐ㅠㅠ

이런거때문에 제로 말고 렌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손맛이랑 낭만 생각해서 제로 하고있는데 안꺾이고 계속 하면 일반인처럼은 치겠죠,,,

콤보도 거의 구시대 잔재물로 쓰고있어서 극딜은 윈윈윈윈 / 휠브휠브 평딜은 윈문윈문 / 휠브휠어어 쓰고있는데 평딜 연습할만한게 윈문롤롤버 / 휠브휠(점아랫버)브 정도 있을까요?

그리고 그 조택오리진 캔슬도 쉐레태그캔슬처럼 태그에 이점이 있을까요?

사실 검밑솔할때는 고점 생각 안하고 그냥 대충대충쳐도 엥간치 잡혔는데 그란디스부터는 좀 신경쓰면서 쳐야될거같아서 궁금한게 점점 생기네요 잘부탁드려요!

Lv36 홍시집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