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다크나이트] 데티해방 늦은 후기 10.8(110퍼)

네이브a
조회: 136
2026-06-26 19:17:07
10.6 104퍼부터 도전하다가 1페 혼궁도 무조건 18분안에 혼돈을잡아야하는데 10.2 타캐릭이랑 비교해도 택도없이 부족함 

유일한 장점은 2페 리인카로 날먹할수있다는 장점 3페도 헤카테 카론없었으면 폭주 운빨 못 받으면 기동기 구려서 진심 ㅈ같앗을 듯 아무리 스펙인플레와도 10.8템셋팅이 만만치 않았음. 대부분 데티해방이 목표일텐데 남들보다 돈1.5배 더쓸 생각 있으면 나쁘지 않음 그리고 에테5초뚝보다 아케인 카룻 6~7초템셋팅이 실전딜 더 좋음  

Lv14 네이브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