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예전에 키우던 제로 쿨뚝 없는데 재사용 채용해도 ㄱㅊ?

김난로일
댓글: 1 개
조회: 127
2026-06-27 20:45:25
예전에 키우던캐릭 있는데 오랜만에 복귀해서 써보니까 딜레이 엄청 줄어서 너무 편해졌던데
문제는 쿨뚝포함 딴템들도 팔아서 딴캐릭키워줘서 이제 없음
그래도 있는거만으로 노세이칼은 돌만해서 돌아보는데
보재상 재보상 다 있어서 걍 보재상 쓰다가
재보상 쓰니까 윈윈윈윈이나 휠브휠브어 재사용터지니까 너무 편해가지고 걍 재보상으로 쓰는게 훨 딜기댓값 높은거같은데 어케들 생각하시나요
재사용 27.5퍼라 은근 잘터지긴해

Lv2 김난로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