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아델 검은마법사 (헥환 26982 / 105%)

오우오로
조회: 123
2026-06-27 22:02:09
친구놈이 검마를 어려워해서 녹화를 해봤습니다!
4페는 부끄럽게도... 
제가 흰색을 거의 안 해봐서...
뭐가 다른지도 모르고... 
자꾸 불나방마냥 검정색으로 돌진을 해서 죽고
딜로스도 좀 나버려서 따로 녹화를 했습니다 
저거 때문에 20분을 다시 치기는 조금 그래서... ㅎㅎ...
(+ 아 참고로 1분 정도 남기고 클리어했었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