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키네 불릿 적폔데 왜 상향해

투니투니
댓글: 14 개
조회: 3536
추천: 17
2021-01-13 06:54:34
지금 불릿은 보스전 점유율 쓰레기. 말그대로 사냥용.
근데 5차스킬은 사냥 보스중 한 곳에서만 유의미해야 한다?
특히 키네는???
개소리.

아니 둘다 좋으면 사기지 양심없냐
-> 그래서 사거리 패널티 있잖아. 풍마수리검식 평딜.
상위보스가 자쿰처럼 가만히있음? 윌? 거미줄땜에 거리 만들수가없음

사냥 보스 둘다쓰는 5차스킬이 어딨냐 그게 씹사기 적폐아니냐
-> 바이퍼 서펜트
-> 히어로 인스팅트 (사냥에서도 씀)
-> 듀블 블토카퓨
-> 신궁 스플릿 애로우
등등등

아니 키네는 범위가 십사기자나
->ㅇㅇ 인정. 근데 보스전에선 최대사거리 땜에 애로사항 꽃핌.
블랙홀을 전부 그 최대거리에서 맞아줄리 없음.

결론.
사냥기를 왜 보스전에서도 써먹으려하냐 날먹이냐
-> 역대급 개소리.
우리가 보공을 붙여달라햇나?
우리가 퍼뎀을 높여달라햇나?

현재의 불릿은 키네가 평소대로라면 평딜을 넣을 수 없는 상황에서 평딜을 넣어주게 만듦.


단지 그뿐임.
상황별로 써먹는보조 딜링기의 탄생.

여전히 싸이킥오버 극딜 때는 비피엠 메테도 유효함.

선택지가 생겨서 더욱더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해짐을 봐야지
불릿하나로 불탈 정도의 패치는 절대아님.

어느정도면 불타도 할말이 없어지냐?
최대사거리 제한없이 맞은 위치에 블랙홀 생성되고 퍼뎀 높아지고 보공 붙으면 불태우셈. 그건 날먹이지 ㅇㅇ


+어차피 운영진은 논의중이라고 했음. 문의 답변글 보셈.
이건 주든 안주든 우리가 정할수있는게 아니니까 우리가 상향을 바라는거에 아니꼽게 보지 마셈.

이번 일로 인해 운영진들은 버그로 키네에 대해 인식이 생겼고
오히려 키네의 개선점들을 문의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함.

버그정도의 어그로 아니면 언제 개선점 문의해봄.
그런 관점으로도 이번 일은 욕먹을 일이 아니라고봄.

Lv27 투니투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