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펙트 리메이크나 성능 개선 한다면 이렇게 했으면 좋겠습
사실 썬콜의 경우는.. 기존 쥬썬 , 썬브 같은 스킬도 충분히 이펙트 넘사긴함
이펙트 부분에선 리메이크가 더 좋아지기는 약간 힘듦
오히려 리메이크 하다가 전보다 이펙트가 예전만도 못해질 가능성은 충분히 있습
썬콜 이펙트 리메이크 를 해야만한다면 어떤게 바뀌면 좋을까 써봄
썬더브레이크 : 썬브도 쥬썬 처럼 대상이 맞을시 감전 효과 와 ,주변 화면이 번쩍이는 효과 넣던지 해야할거 같음
실제 번개 칠때 처럼 확 나오고 서서히 전깃줄 사라지는 효과 같이 하면 리메이크 맞을듯
체인라이트닝 : 은근히 전깃줄 굵기가 얇긴함, red때 한번 바뀌긴 했는데 여전히 옛날 스킬 이라
좀 임펙트가 약함 약간더 굵게 하고. 다음 대상으로 향할때 전에 대상에 쓴 전기는 바로 사라지는게 아니고
서서히 줄어드는 효과로 만들고 선딜을 약간 더 줄여준다던가
선능 개선이라면 전깃줄 전이 문제 개선해야됨 은근히 범위보면 하자 난거같이 보임 오히려
5차와서 아이스 스트라이크가 더 성능 좋아버리는 역전 현상이 생김
썬더 스톰 : 사냥용 유틸 개선한다면 소환수 썬더스톰 같은거...
소환수 치곤 성능 너무 잉여이고 사냥용으로도 너무 잉여이긴함, 소환수 에서 쿨타임
시간지속 사냥기로 바꾸면 좋을듯
썬더스톰도 3차로 삭제후 4차로 올려주고 Awake때 만공의보옥 이랑 완전 유사한 스킬로 만들어주면
진짜 썬더스톰 다울텐데 이렇게 "해줘" 해도 좋을거 같음
썬브도 나올당시 천둥의룬 하고 유사하게 썬콜 스킬로 만들어달라고 해서 생긴 스킬이기도함.
그외 빙결 얼음속성 이펙트 :
이겜도 사실 DX9 Direct3D 기반이라서 2d안에서 2.5d식 표현이 가능한걸로 3d를 가속으로 돌아가는 게임인데
빙결 얼음같은 이펙트나 좀더 입체감 입게 살리면 충분히 볼만하지 않을까 생각됨
다른 성능 개선사항
인피 뽑기 복불복 문제 : 뽑을수 있는 발동확률을 소폭상향 or , 스킬 사용전 특정스킬 2개를 발동 제외 시킬수 있게 만들기 or , 쿨타임을 소폭 감소 시켜감소 or 해적같이 뽑기를 더블럭키다이스
텔레포트 마스터리 : 5차 스킬 코어에 추가 , 추가시 20레벨 부터는 타수 2회 증가 , 40레벨 공중 윗텔 추가
썬더브레이크 : 쥬썬 사용시 연계기로 쓸만하게 썬브 피뢰침 기능 넣거나, 고정 기능 추가
진짜 마지막 으로 개선 사항 : 패시브 스킬 체라,프오 같은거는 점샷 가능하게 기동성 개선ㅇㅇ....
법사중 점샷 가능한 직업은 얼마 많지가 않음 가끔은 점샷안되는게 약간 답답할때가 많음
패치로 오류 수정 패치랍시고 막힌이후 점샷을 할 수 없는게 정말 아쉽기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