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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너스] 리버레이션 오브의 개인적인 개선안

흔한인긴
댓글: 1 개
조회: 434
2022-01-12 09:48:46
리버레이션 오브 '개인전익' 개선안
A. 현재 컨셉 유지 및 수치 개선
1.현재 패시브 스킬의 쿨타임 or 스택개선
   6초 > 4~3초 or 스택 4 > 3
•보스에서 평딜 넣다가 이퀄진입하면 가끔씩 스택이 4/4가 아니라 4/3일 경우가 종종있음
그 경우에는리버레이션의 제대로된 성능이 나오지않아 결과적으로 딜량이 낮아지게된다. 그러나 리버레이션 딜량 때문에 스택 쿨에 맞춰 스킬을 쓰면 이퀄진입이 느려지고 이 또한 딜량이 낮아지게되는 원인이됩니다. 딜을 넣기위해 빠르게 이퀄에 진입하고자하면 극딜?기의 제성능이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나오고 극딜?기의 제성능을 끌어올리자니 이퀄진입이 늦어져 딜량이 낮아지는 기이한 현상이 연출되는게 현 루미너스의 모습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럼으로 리버레이션의 스택 쿨을 줄여줘서 풀스택을 보다 안정적이고 빠르게 쌓게해주거나 최대스택을 줄이되 스택당 쌓이는 부가효과(마력증가)량을 높혀 전과 동일 혹은 그 이상의 성능이 되면 해결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됩니다.

2.스택당 데미지50% 증가 > 스택당 최종뎀 N% 증가
• 저도 본캐가 루미너스라고 생각하지만 동스펙으로 따지면 퓨어딜러중 딜량이 하위권에 속한다고 느껴집니다. 이 차이는 마력 스택당 스킬뎀퍼증가로는 커버가안된다라고 생각하고 저는 그냥! 최종뎀으로 바꿔서 리버레이션 오브의 딜량은 물론 앱솔루트 킬, 빛둠세, 퍼니싱과 진리의 문까지의 딜량을 전체적으로 끌어올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킬 설명에는 '쌓인 마력의 총합이 1 초과시 초과한 마력당 데미지 50%p 증가' 라는데 제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나 모르겠습니다. 허허허

3. 딜 압축
• 지속시간 단축 및 마력 구체 재성생 시간 감소 or 삭제, 타수분할
45초동안 지속되는 추가타형식의 액티브.
180초 쿨의 극딜기? 극딜보조기인지 알수도없는 이상한 딜링구조. 오브 공격 쿨타임(뾰로롱)이 왜 1초나 존재하는지 의문입니다.... 이 쿨타임을 대폭 줄여주던지 아예 없애주던지해서 180초 쿨타임의 극딜스킬의 구색을 갖춰야한다고생각합니다.

※요약※
루미너스 상향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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