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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키네시스 스킬 개편안 (딜압축)

일틱강탑
댓글: 2 개
조회: 1247
추천: 13
2022-02-22 15:03:33
싸이킥 토네이도가 쿨 맞춤 패치로 120초 > 180초로 바뀌었는데
때문에 사냥에서 메소 회수로 사용할때 불편함이 커졌음.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이 사냥도 중요하다 vs 보스가 좋아졌으니 된거 아니냐
등등 여러 의견이 많았는데 이를 한번에 취합해줄 개편안을 만들어봄


배틀메이지의 그림 리퍼임.
쿨타임은 100초지만 200초 쿨의 하이퍼 스킬을 쓰면
공격 간격이 줄어들어 극딜에 도움이 됨

키네시스도 싸이킥 오버라는 180초 쿨의 하이퍼 스킬이 있고
이름부터 염동력의 한계를 넘는다는 뜻이 있기 때문에
스킬을 강화하는 컨셉을 넣어도 문제가 없음


일단 싸이킥 오버 부터
210초에서 180초로 바뀌면서 수정됐던 26초 지속시간 30초로 바꿔주삼
30초로 해도 아무 문제 없음 26초면 bgm 끊겨서 더 이상함
사용 즉시 싸이킥 포인트 최대로 충전은 
패스파인터 렐릭 에볼루션에도 있는 기능이고
키네시스의 보스전에 약간이라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됨
스킬 강화 부분은 대충 넣어봤고 얼티메이트 스킬을 강화하는 느낌으로 가면 좋을 것 같음


싸이킥 토네이도의 쿨타임을 90초로 줄이고
그냥 쓰면 20초 지속이지만
싸이킥 오버 적용 중에 절반으로 줄고 최종뎀이 100% 증가하는 기능을 넣어
보스전에서 딜압축을 기대할 수 있음
그리고 쓸데없이 던지는 컨셉 버리고
그냥 바로 제자리에서 폭발하게 해줬으면 좋겠어서 던지는 기능은 삭제함


무빙매터도 싸이킥 오버 적용 중에 지속시간을 9초로 만드는 대신 최종뎀을 증가시키는 기능을 넣어서
딜압축을 해봄


무빙매터나 로오그는 모르겠고
싸이킥 토네이도는 정말 저렇게 바뀌어서
바인드 내에 폭발 공격 잘 넣을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음
무지성 180초 맞추기 하니깐 
퍼뎀쌔져서 ㅈㄴ 중요한 스킬 만들어놓고
사냥 빌드는 다 꼬아놓고 20초 막타 몰빵이라 바인드 리레에 다 못넣게 만들어놓은게 너무 꼴받음

Lv68 일틱강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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