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매터를 자체적으로 시험해봤습니다.
■ 1번째 시도
싸이킥포스 9번 사용
무빙매터 64번 사용
공격횟수 327회
실험내용 : 단순히 싸이킥포스로 1번씩 밀고 당기며 무빙매터 중앙부분으로 보스를 타격함. 무빙은 없었음.
■ 2번째 시도
싸이킥포스 16번 사용
무빙매터 67번 사용
공격횟수 342회
실험내용 : 싸이킥포스로 무빙매터를 밀어내는 횟수를 약 2회로 증가시킴. 무빙은 없었음.
■ 3번째 시도
싸이킥포스 9번 사용
무빙매터 69번 사용
공격횟수 352회
실험내용 : 싸이킥포스로 무빙매터를 밀어내는 횟수를 약 3회로 증가시킴. 무빙은 없었음.
■ 4번째 시도
싸이킥포스 16번 사용
무빙매터 71번 사용
공격횟수 362회
실험내용 : 무빙매터를 약 3회씩 밀며 싸이킥포스로 인한 지나친 이속증가로 인해 무빙매터가 타격범위를 벗어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보스와의 거리를 조금 더 늘림. 증가된 이속을 최대한으로 적용하기 위해 무빙매터의 테두리 부분이 보스에 걸쳤을때만 당기고 미는것을 반복하였음.
위와같이 무빙매터의 최대딜량을 뽑기 위한 조건을 하나하나 몸소 실험해봤습니다.
그랬더니 보스와의 거리를 좀 두되 무빙매터를 많이 밀고 최대한 늦게 당겨오는 방식이
딜량이 가장 높게 측정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과 같은 무빙매터의 개편이 이루어졌을때
4번째 시도를 100점이라고 한다면 각각 개편마다 딜 상승률이 약 몇점정도 나올까요?
■ 1번째 개편
- 무빙매터의 이속비례 공속증가 삭제
- 무빙매터의 최대공격횟수 확정
- 무빙매터 공속증가 삭제로 인한 딜보정
■ 2번째 개편
- 무빙매터의 시전시간 20초로 감소
- 무빙매터의 이속비례 공속증가 삭제
- 무빙매터 공속증가 삭제로 인한 딜보정
■ 3번째 개편
- 무빙매터의 시전시간 20초로 감소
- 무빙매터의 이속비례 공속증가량 1단계 증가
■ 4번째 개편
- 로 오브 그라비티 유도로 인한 무빙매터 고정 가능
- 무빙매터의 시전시간 20초로 감소
별 의미없는 내용같아도 갑자기 궁금해져서 다른 키네유저분들의 생각도 좀 들어보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