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가만히 생각해보니 키네는 왜 큐브에서도 손해보고있음?

아이콘 체리p커
댓글: 2 개
조회: 1212
2022-04-01 23:43:53
반지 큐브돌리다 첫줄 7연속으로 얼굴을 비추는 전설의 "그 옵션"

<모든 스킬의 MP 소모량 ~% 감소>

운영진이 예전 간담회 때 큐브 잡옵 관련해서도 방어력이나
모든 스킬 레벨 증가 등 레전드리급 잠재에서도 쓸모있을 수 있다고
바득바득 우기던거까진 이해를 어떻게든 할 수 있겠는데

MP같은 경우는 아예 사용자체를 안하는 직업들이 있는데
이것을 남겨둬야 할 이유가 있나? MP를 쓸 수 없는데도 큐브에
유효활용을 손톱의 때만큼도 할 수 없는 옵션이 나오는걸 봐야되나?

 나는 저 MP 소모량 감소가 특수자원 직업군한테도 적용되야한다고 생각함.

데벤은 체력소모량 감소로
제로는 타임포스 소모량 감소로
데슬은 데몬포스 소모량 감소로
키네는 PP 소모량 감소로

OP가 되니까 안된다? 물론 소모량 감소는 직업군별로 적용값을 적당히 손봐야겠지만
OP가 되고 안되고는 운영진이 알아서 조절할 몫이지 유저가 생각할 필요는 없음.

소위 말하는 잡옵(직업 외 스텟, 방어력 등)은 캐릭터에 반영이 되는데
MP만큼은 반영이 제대로 안되고 있음.  반영 자체가 안되는 옵션을 계속
유지하는게 맞나 싶은데 MP 소모량 옵션을 유효 적용 안해줄거면 차라리 삭제해야된다고 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