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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플위 2차 개선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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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5 개
조회: 1151
추천: 3
2022-06-27 20:10:42


1.오비탈 플레임
보다 선명한 이펙트로 손보기

2.인페르노 라이즈
여우 거대한 구미호가 달려가는 이펙트로 변경
= y축 범위 증가

여우의 장난 디버프 완화
1+5×4(리셋 최초 즉시 적용)

디버프 딜 계산방식 변경

기존-1800%의 데미지로 n회 추가타 발동

변경-800%의 데미지로 10회 공격하는 폭발 n회 추가타 발동
n=디버프 중첩 수

점유율 3%내외로 예상
디스차지 스택 수급기능 강화 이는 디차 설명에 후술.

3.플레임 디스차지
스택 수급 조건 완화
직접공격 25회 > 직접공격 20회
스킬 발동조건 완화
2~6스택 > 0~4스택

인페르노 라이즈, 인플서로 타격시 5회 타격으로 인정
팔랑크스, 디스차지론 채울 수 없음.
블비탈, 익스팅션, 미스칩은 타격마다 개별 적용

정리
인페르노 라이즈 풀 디버프 = 1.5스택
인플서 4타(0.5초가량) = 1스택


4.셀리멘더 미스칩
타격 이펙트 변경
문양이 쓸데없이 복잡함

적어도 제대로 된 스킬을 쓰고싶다..
추가의견 있나여?
너프 미고려임

+
5.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복귀 사거리 1350px에서 3200px로 변경
나아갈때, 돌아올때 2히트 이상씩 적용되도록 변경
(블비탈 4히트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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