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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너스] 테스트서버 루미너스 리포트 글

아이콘 임시닉142
댓글: 7 개
조회: 2014
추천: 33
2022-08-19 00:07:06
루미너스의 여러 가지 개선 사항 중 오히려 불편함을 야기하는 점이 많아졌습니다.
라이프타이달 변경 등 무릉에서 크라이시스 사용을 저해하는 요소도 있는데, 그보다 급하다고 생각하는 사항에 대해 적었습니다.

1. 라이트 리플렉션

하단 전이 범위가 너프되고, 전이 방식이 스킬 시전 방향으로만 나아가서 캐릭터 바로 뒤의 몬스터를 잡지 못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여러가지 문제가 있지만, 결론적으로 무한 라리플 사냥과 무한진문 사냥 둘 모두에 부정적 영향을 미쳐 사냥 피로도를 증가시키고, 성능또한 감소되었습니다.

"롤백"외엔 방법이 없어보입니다.

2. 이퀄리브리엄


게이지를 모두 쌓고 난 후, 앱킬 또는 데스사이드를 "적중" 시켜야 하는데
잘못 사용하면 스킬 쿨타임동안 진입이 불가능합니다.
심지어 데스사이드는 사용하는 경우도 정말 극히 드문, 사실상 없는 스킬인데, 이퀄 진입을 위해 키세팅에 등록해야한다면 오히려 이것이 불편함을 야기합니다.

이퀄리브리엄 액티베이션 스킬을 새로 만들어 온오프를 하거나,
스킬 앱킬/데스사이드 '사용 시'로 바꿔야 합니다

그도 아니면 저상태 된 순간부터 노쿨 적용이 필요합니다.
어차피 데미지 주는 순간 이퀄인데 별 차이 없을듯 싶네요.

3. 빛과 어둠의 세례

사실상 데미지 너프라고 부르는 원인입니다
12앱킬 1세례는 동일하게 되었으나
기존에는 미리 11스택을 쌓고 1시드링 3세례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는데, 이제는 불가능해졌습니다.

심지어 세례 쿨이 도는지 계속 보고 있으면서
12앱킬마다, 아무튼 쿨이 돌 때마다 칼같이 스킬을 사용해야해서 오히려 운용 피로도가 높아지고, 심지어는 성능마저 감소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개선사항 중 하나 이상 적용되어야 할 듯 합니다.
- 2번까지 저장되는 충전형 스킬로 변경
- 쿨타임 감소 수치 증가 또는 기본 쿨타임의 감소
- 롤백
- 데미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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