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퀄리브리엄
- 빛과 어둠이 균형을 이루었을 때 이퀄리브리엄 스킬 적중 시 이퀄리브리엄 발동 가능
> 앱솔루트 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때 바로 발동시키지 못하며, 데스 사이드의 경우 잘 사용하지 않아 범용성이 떨어짐
> 이는 기존의 간단한 플레이를 해치는 패치로, 부정적인 플레이 경험을 야기할 수 있음
> 개선안 1: '이퀄리브리엄 액티베이션' 스킬 추가
> 개선안 2: 현상 유지(롤백)
> 개선안 3: 빛과 어둠이 균형을 이루었을때 모든 이퀄리브리엄 스킬의 쿨타임 초기화
> 개선안 4: 빛과 어둠이 균형을 이루었을때 반대 속성 스킬 사용시 이퀄리브리엄 발동
2. 라이트 리플렉션
> 전이 로직 변경 때문에 기존의 익숙한 플레이를 해치는 경험을 할 수 있음
> 전이의 불안정성 또한 증가함
> 사냥하던 곳을 강제로 바꾸게 될 수도 있어 부정적인 경험을 야기할 수 있음
> 무조건 현상 유지(롤백)
3. 앱솔루트 킬
> 현재의 모든 보스 딜링기의 타겟 수가 3으로 오르는 추세, 이를 반영하여 앱솔루트 킬 타겟 수를 3으로 상향
>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 앱솔루트 킬&데스 사이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게 조정 >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 스킬 알리미가 의미 없이 울리는 것을 방지
4. 다크 크레센도
> 타수별로 적용하여 한 번 공격에도 많은 중첩을 일으킬 수 있도록 변경
> 아니면 데미지 40% 증가로 패시브화
5. 진리의 문
> 공격 주기 개선(공격 주기 소폭 감소)
6. 빛과 어둠의 세례
- 이퀄리브리엄 스킬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감소, 의식의 검을 12자루 얻었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는 기능이 삭제됨
> 기존의 빛과 어둠의 세례 - 앱솔루트 킬 - 빛과 어둠의 세례로 이어지던 딜링 사이클을 사용하지 못함, 이는 순간적인 극딜 능력을 낮춤
> 개선안
- 의식의 검을 12자루 얻었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과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는 즉시 사용 가능 횟수 1회 증가
- 즉시 사용 가능 횟수는 1회까지 누적 가능
- 즉시 사용 가능 횟수를 소모하여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하고 빛과 어둠의 세례를 1회 사용할 수 있음
- 즉시 사용 가능 횟수가 누적되어 있을 시 의식의 검 획득 불가
> 기존의 플레이 경험을 해치지 않으며 현재와 같은 성능을 내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게 남은 상황에선 오히려 검을 획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하는 부분을 개선할 수 있음, 편의성 증가
> 보스 우선 타격 적용, 빛과 어둠의 세례가 공격하는 속도 증가
7. 리버레이션 오브
- 기존의 리버레이션 오브는 발동 가능 횟수가 과도하게 많아 제한 시간 내에 모든 공격 발동 가능 횟수를 소모하지 못하는 문제점이 있었으며, 그로 인해 딜 압축이 되어있지 않았음
> 지속 시간: 60초&120초 상향, 비슷한 류 스킬인 스로우 블래스팅의 경우 지속시간이 굉장히 길어 유동적으로 소모할 수 있음
> 공격 발동 가능 횟수 감소와 공격 발동 시 스킬 데미지 증가 > 구체의 공격 횟수 4회로 증가&사용 가능 횟수 5로 감소
> 단일 대상만 공격이 가능한 스킬로, 은월의 분혼 격참이나 검은 마법사 1페이즈에서 딜 손해를 보게 됨 > 오브 적중과 동시에 폭발하여 최대 3명의 적을 공격하는 스킬로 변경
> 오브의 공격 횟수만 소모하고 공격이 증발하는 현상 수정
현재의 루미너스는 개발진이 상향에 의도를 두었지만 무릉, 수로, 사냥에서 명백한 너프입니다. 루미 여러분의 힘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