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매터(삭제) -> 신규 5차스킬: 안티매터(반물질) /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에 영감받아 오마주 했습니다
안티매터 = 키네시스가 각성하여 염동력을 무한하게 중첩, 압축시켜
닿으면 모든 걸 소멸시키는 반물질 에너지들을 생성하여 키네시스를 중심으로 공전합니다.
범위 안 15명의 적에게 ????의 데미지로 ?번 연속 공격 총퍼 50만퍼 쯤? 전탄발사 정도?
공중에서 시전 가능, 사용 시 무적, PP전부 소모, 10초간 키다운 가능, 초당 PP 6상승, 시전 중 메테리얼 사용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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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킥 토네이도 - 쿨타임 180초에서 90초로 변경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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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킥 불릿 - 신규: 패시브(싸이킥 그랩 3회 사용 후 그랩 4회 째 시전 시 PP소모 없이 대신 발동)
그랩3-볼릿1-그랩3-볼릿1 반복 이러면 블랙홀이 무한 유지 / 불릿 개별 단독사용 시 pp 3소모 그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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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킥 그랩2 - 싸이킥 그랩4로 변경: 머리 위 (몬스터, 사물)이펙트 좀 더 캐릭터 대각선 후방에 위치하도록 배치,
하단 Y축 증가(더블 점프 공격시 바닥 까지 닿는 범위로 상향)
6차 강화: ??? % ? 회 공격, 스킬 사용시 사이킥 포인트 2 상승 (하이퍼1 까지 총 3)
범위 예시 제가 사냥할떄 정말 이 한끝 차이가 아쉽더군요.
. ㅇ o
. ㅇ o
_. i -> i
_. _.
싸이킥 크래시, 매드 크래시 삭제, 싸이킥 그랩 1, 2, 3, 4로 진화하는 방식으로 변경 (코강 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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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킥 포스 - 신규효과 추가: 보스 몬스터 도트 데미지 타격당 PP 1 상승 (초당 1 상승하는 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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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킥 드레인 삭제 - 싸이킥 드레인 코어 = 싸이킥 포스 코어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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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스킬 - 싸이킥 필드 : 염동력의 힘이 결집된 영역을 만들어 적을 공격한다 -
이펙트 개선, 일반 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 증가,
싸이킥 그라운드2와 연계가능 그라운드2 사용 후 1초 안에 연계 시 싸이킥 필드 범위가 그라운드 범위 만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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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킥 그라운드2 : 개선- x축 범위 약간 증가(코스믹 샤워 정도?), 신규 - 싸이킥 필드와 연계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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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메이트 트레인 : 지속시간 15초로 3초 상향, 110% 데미지로 6번 공격
6차 강화 - ??% 데미지 증가, 방무50% 추가 무시, 공격이 지속 될떄마다 트레인 데미지 ??%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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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메이트 B.P.M : 6차 강화- 데미지 증가 ???% 데미지로 ?번 공격, x축 사거리 그랩과 동일하게 증가(상향),
사거리 끝 범위로 맞추면 pp소모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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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계의 잔상: hp, mp회복 - 키네시스 전용 pp 1상승
이상으로 버닝1 서버에서 하이퍼 버닝으로 키네시스를 키우고 있는 숨은용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