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싸이킥 드레인 : 사냥에서 P.P 수급을 위해 필수 설치기 스킬인데 다른 이정도급 설치기 스킬들은 개선을 통해서 지속시간 대부분 다 1분이고 거기다가 지속시간이 1분이든 아니든 버프창에 설치기 남은 지속시간 표시되는데 얘는 표시가 안됌.
-> 지속시간 1분으로 늘리고 버프창에 남은 지속시간 표기 필요
2. 오버로드 마나 : 다른 마나있는 직업들은 사실상 노코스트 급으로 쓰는데 키네는 HP배율이라 패널티가 상당히 심각함 특히 키네는 쿨타임에서 어느정도 자유로운 P.P를 쓰는 직업인데다가 단시간에 써야할 스킬이 굉장히 많은 직업이라 2번을 너프 먹인 0.3%도 매우 체감이 심함
-> 최근에 성능 너프도 먹였으니 그냥 마나 없는 직업은 노패널티로 하던지 정 노패널티로 하기 그러면 0.1%까지 줄여야 그나마 '조금 거슬리긴하는데 쓸만은 하다' 소리 나올듯
3. 싸이킥 불릿 : 이거 원래 과거에 P.P 2칸짜리 스킬이였음. 그떄 사냥성능 너무 사기라고 이걸 3칸소모로 늘려놨는데 지금은 일몹뎀도있고 에르다샤워 개편과 각종 직업들 범위 편의성 개편등으로 사냥이 굉장히 많이 평준화됌. 이걸 아직도 3칸짜리로 쓰고있을 이유 없음.
-> 싸이킥 불릿 다시 2칸 소모 스킬로 변경
4. 싸이킥 그라운드 : 다른직업들은 보조 아닌이상 딜증용 디버프를 하나이상 가지고있질 않은데 얘는 그라운드+그랩(샷) 총 2종류의 디버프를 보유하고있음.
-> 그라운드 그냥 이속감소만 남겨두고 그라운드에 있는 최종뎀과 방무 그랩(샷)에 통합 필요함
5. 로 오브 그라비티, 이계의 잔상 : 이 신규 5차 2개 받기전엔 키네는 90초, 180초 스킬을 가진 3분주기 딜러였음. 근데 이 2개가 추가되고 60초, 90초, 180초 3종류를 관리해야하는 직업이 되버림.
-> 로 오브 그라비티, 이계의 잔상 90초로변경 로 오브 그라비티는 90초에 맞게 계수 조정, 이계의 잔상은 지속시간만 조정
타 직업이 밸런스 태클 걸만한거 없이 정리할만한건 이정도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