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단순히 키네시스가 이렇게 바뀌면 좋겠다는 망상을 적은 것이니 재미로 봐주면 좋겠음
1.유나도 초능력자로 각성했다는 컨셉이 있으니
사이킥 토네이도는 유나를 소환해서 토네이도를 한번 발생시켜 광역피해를 입힌다로 하면 좋을듯
2.텔레키네시스는 아크처럼 즉발로 나가는 것으로 하면 좋을듯
3.사이킥 그랩은 이펙트에 맞게 타격범위를 조정하고 잡몹잡아 올리고 공격할때 이펙트 버그나는거 고치면 좋겠음
공속도 조금 상승시켜주면 좋겠다.
4.사이킥 드레인은 섀도우 서번트처럼 이펙트 만들거면 그냥 똑같이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섀도우 서번트처럼 캐릭터 졸졸 따라다니며 캐릭터가 공격할때
드레인이라는 이름처럼 이누야샤에 나오는 풍혈처럼 공격을 하면 좋을듯.
겸사겸사 pp 회복도 해주고
5. 사이킥 오버는 이름 그대로 pp 최대치를 일정시간 오버시키는 거임 그러면 하이퍼스탯에 pp 넣을 이유는 없어질거임. 겸사겸사 pp 회복도 그대로 넣어주고.
6.에버사이킥은 그냥 이펙트만 바꾸면 될듯. 이펙트는 아란 6차에 폴암이 날아오는 것처럼 역동적 있게 바뀌면 좋을듯
7. 오버로드 마나는 그냥 키네시스 전용 스킬 하나 만들어서 두번 공격할 때마다 pp 1씩 추가 소모하게 해주면 좋을듯
8. 이계의 잔상은 다른세계에 포탈을 열어 소환수를 소환하는 컨셉으로 가면 좋을듯?
여기서 유나를 소환수로 소환하고 유나랑 같이 싸우는 것도 좋을 것 같다.
9.무빙매터는 염동력이라는 컨셉이랑 안맞는것 같음 무빙매터는 움직이는 물질이란 뜻이니
팔라딘처럼 스킬을 운용하되 이펙트는 키네시스 주변으로 작은 물질들이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움직이게 하는걸로 바꾸는 거임
에테리얼 폼처럼 유사무적기로 만드는 것도 좋을듯
10.싸이킥불릿은 그냥 몹 잡고 던지는 컨셉을 버리고
염동력으로 물질을 모아서 탄환처럼 쏜다는 컨셉으로 가면 좋을 것 같음
그러면 몹을 잡는 모션이 사라지니 좀더 빠르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을듯
싸이킥 불릿 이펙트 끝 부분에 마이크로 블랙홀이 생성되는 컨셉이 있는데 그거 삭제하고
소닉붐이 일어나게 하고 적이 불릿에 맞으면 충격파가 발생해 추가타가 발생하는 식으로 바꾸면 좋겠다.
11.로 오브 그래비티는 블랙홀 비스무리한거 생성해 적을 한 곳으로 모아 데미지를 입힌다는 컨셉인데
뭔 심장박동 치듯이 스킬이 발동되니 이상함
중력장을 생성해서 그 안에 있는 적들에게 주기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디버프 부여하는 식으로 바꾸면 좋을듯
몇몇 스킬이 키네시스의 컨셉과 스킬이름이랑 맞지 않는 것들이 몇몇개 있는 것 같아서 이렇게 바꾸면 좋겠다는 식으로 망상을 적어봄
진짜로 그냥 재미로 봐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