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 이때까지 개무시받고 옆그레이드 당하면서 딱하나 좋아진 건
컨의 복잡함은 줄어드는 방향이란 거임
내가 진짜 계속 얘기하는데 제발 좀 가속 얘기는 이제 그만 했음 좋겠음
dpm표 시절에는 5위안에 블래,카데,키네가 있었거든?
그리고 걔네가 상위권인걸 모두가 받아들였음 쟤네는 컨이 필요하니까 하면서
근데 시발 언제부터인가 가능하다는게 중요충들이 여론선동을 하면서
최신 펀치킹에 저3직업의 위치를 보셈.
이론상고점이 높은건 직업성능상향에 아무 도움이 안됨.
키네가 여태껏 상향못받은 이유? 사냥원킬컷도 있지만
뻑하면 할만충들이 머머머머 다하면 충분히 쎔 ㅇㅈㄹ들을 떨어대서 그럼
그리고 이론상 고점이 높아져도 아무런 도움이 안되는 이유가 이게임의 보스전을 생각해보셈
로아나 와우같이 칼타이밍으로 보스의 패턴에 대처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니고 거의 모든 스킬들에 선후딜이 깔림
쓸게 많은건 그냥 딜로스구간이 긴거임
이론상 캔슬속도가 인간의 한계에 가까운 블래정도나 컨과 딜량이 정비례하는 직업이고(그나마도 쉽지않고)
키네의 이론상 풀딜은 파일럿의 컨이 아니라 보스의 기분에 따라 달라짐
세렌이 오늘은 좀 안움직이네? 칼로스가 오늘은 좀 텔/찍을 멀리 안타네? 루시드가 좀 덜 싸돌아댕기네?
> 클탐 빨라짐
키네는 가속같은게 다시 생기면 걍 하자가 하나 늘어나는거임
심지어 바라던 압축이 되면 15~20초중에 5초를 가속한다고 날려야 하는데?
그렇다고 풀가속딜량을 비가속딜량의 한 3~4배 줄것도 아니고
제발 문의에 가속롤백은 넣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