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매터: 1분에 15초로 완화는 되었으나 여전히 상성이 천차만별(루시드, 궁기 이 시2발 샛기 ㅋㅋ)토네이도: 점유율 2배 상승했으나 그럼에도 좀 아쉬움, 비얼티 스킬인데도 불구하고 P.P 존나게 처먹는 신기한 스킬로오그: 텔포 및 무적 패턴시 딜로스. 비얼티 p.p소모. 이상한 패널티가 있음(단순히 시간이 자나면서 주기가 빨라지는 건지 진짜 마릿수에 영향을 받는진 확인해 봐야함. 근데 전자같음.)
이계의 잔상: 저번 패치로 10떡상을 했으나 특정 구역에선 안깔리거나 발판 터지면 증발하는 ㅄ같은 제약 보유.
싸이킥오버: 뎀증 붙여줬으면 좋겠다.ㅎ
싸이킥 그랩: 보스전 잡기모션이 딜로스. 보스전 주력기 중 하나...라기엔 앞서 말한 하자가 꽤 큼.
싸이킥 그라운드: 발판 파괴 시 효과도 사라짐. 지속시간과 비례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병크로 작용.
트레인: ㅈ같은 수직로직에 범위도 좁고 기이한 뎀감 로직 존재. 지속시간도 ㅈㄴ 짧은데다 처먹는 p.p값어치를 못함. 극딜 말곤 운용을 안하는게 이득인 애매한 스킬. < 마코 받으면서 지속시간 증가 및 가로로직 변경 요망(간지 뒤질 예정)
P.p: 게이지 관리와 조작 실패시 리스크가 매우 큼. 석나가는 강제 하이퍼스탯 투자로 인한 손해.
메테리얼,B. P. M : 얘넨 사거리 ㅈㄴ 짧음. 너무 짧음;; 유사마법사(가 맞긴함)
B.P.M 얜 키씹힘도 있고(보이스는 들리는데 활성화가 안됨.) 중간에 꺼진다라는 소문이
유틸의 하위호환: 특히 싸이킥 무브 대기시간이 좀 긺. 제약이 2개나 존재하는 텔포기, 트점이 상향 받은 적이 있다만 그래도(돌진기가 없으니 더 크게 체감됨) 느림. 덮+윗+트 롤백 마려움.
오버로드마나: 심각도 높음. 체력을 깎아먹는 너무 큰 리스크. 물봉패턴에서 매우 불리.
주력사냥기의 중복: 5차 불릿, 6차 샷<<<<<< 심각
이놈 둘 다 보스전에서 유의미한 딜링이 안됨.(5차 코어측면에서 개10손해)
특히 싸이킥 샷: 스킬 자체적으로 불안정성이 높은데 버그도 쌈@뽕함. 확정적으로 잡힌 몹은 날아가면서 데미지를 아예 안받는 도저히 정상적인 사고 방식으론 이해 할 수 없는 로직. 이상한 이펙트 볼 때마다 뒤질 것 같음ㅋ
임계: 심각도 높음, 왜 존재하는지 알 수 없는 패시브. 변경 시급.
싸이킥 인스팅트: 보스들 체비뎀으로 개떡칠함으로 인한 존재 무의미. 체비뎀 씹어먹는 뎀감기가 되거나 유틸내용 자체를 바꿔야함.
한손무기류 부채보다 느린 팔찌의 공격속도(?)
후, 오늘도 빨간약 한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