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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불릿 버프기로 바꿔줬음 조케따

홈트맨
댓글: 3 개
조회: 957
2024-11-29 16:32:15


진짜 의도가 궁금한 불릿..

5차에 노쿨에 광범위라 샷 나오기전까지 사냥고트였던 불릿이지만

5차인데 사냥에서만 쓰일 스킬을 만들었을까 싶음,, 헥사 강화도 1등 소양을님은 아예 찍질 않으셨던데

아싸리 버프스킬로 만들어서 최초 pp소모 10에 쿨 90초 지속 60초 하고 + 헥사강화하면 65초~70초로
헥사강화도 효율 있게끔 만들고

쓰면 지속시간동안 그랩이 불릿으로 바뀌는거임 그리고 타격당 pp1회복(블랙홀 포함)

일반몬스터 타격시 지금처럼 끝부분에서 블랙홀 생성 되게끔 하고
보스몬스터 타격시 보스위치에 블랙홀 생성 + 재생성 쿨 0.5초나 뭐,,
근데 이러면 메테리얼이 밀릴수도있는데 가능성 없는 얘기니까 그냥 써봄 + 메테리얼 추가사항

그리고 배메처럼 피블 마코열면 5차 유니온오라 사신의 낫 강화되는 거 처럼
그랩 마코열면 이펙트도 더 깐지나게 바꾸는거임 물론 지금도 이펙트 맘에들긴함 이건 걍 해본소리

메테리얼 쿨 5~10초 추가
사용시 pp15~20소모, 거대한 구조물(마코 전)이나 이계의 구조물(마코 후)를 3~5개 콰과과광 떨구는 스킬로 변경

이러면 보스전에서도 불릿이랑 메테리얼 같이 쓸 수 있지 않을까요..?!

이상 겜안분 키네알못 유저의 망상 헛소리였습니다,,

Lv45 홈트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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