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샷VS메테 제기준 정리

Rampager
댓글: 3 개
조회: 1829
추천: 3
2024-12-09 17:06:27
동일강화기준

트레인은 이제 웬만하면 계속 유지시키는게 좋습니다.

평딜 : 샷 >= 메테
사용횟수는 샷이 훨씬 많으나 딜레이가 매우 길고 동꼽도 자주 걸리며 메테는 빠르게 pp를 털고 그랩을 치기때문에 결국 누적딜은 샷이 근소우위거나 비슷함. 준극딜 직전에 PP보존할때는 샷이 더 용이함.
저는 보스 코앞딜은 메테+그랩을 사용할 것이고, 칼로스가 위에 있고 내가 아래에 있는 상황처럼 복층 딜을 할때는 샷을 사용할듯. 그랩을 치기가 힘들어 메테리얼쪽 딜로스가 커지기때문

준극딜 : 샷 = 메테
평딜에 무빙매터와 로오그가 섞임. 샷을치면 PP가 오히려 천천히 차오르면서 딜로스없이 계속 사용이 가능함. 메테리얼은 깡평딜에 비해 PP회복이 매우 빨라지면서 평딜에 비해 효율이 높아짐.

극딜 : 메테 > 샷
메테리얼을 써도 PP가 계속 참. 무빙매터가 꺼지면 이때부터 조금씩 소모됨.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조건에서는 샷이 메테리얼을 절대 이길수 없으므로 메테리얼이 유리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