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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타수제한으로 인한 90초극딜 불가능한 것은 오류일 겁니다.

늘지
댓글: 3 개
조회: 1177
2024-12-12 21:48:54
아마 개발진이 의도한 것은

"여우로 극딜을 마친 후 사자로 바꿔서 1스택을 더 넣는" 식의 너무 복잡한 고점 플레이를 방지하려고 한 것 같네요. 실제로도 타수제한이 없다면 저런 식으로 메인극딜에 인플서를 더 쓰려고 할 겁니다. 구조도 더 이상해지구요. 그래서 타수제한 자체는 저는 납득은 갑니다.

하지만 현재 타수제한이 문제가 되는 점은, 실제로 10스택 풀로 42타를 전부 꽂아넣으면 상관이 없지만 3분 빌드의 90초 준극딜에서 인플서를 조금만 사용할 경우 다음 3분 극딜에서 조금만 써도 타수제한이 걸려서 스택이 날아가버린다는 점입니다.

이는 위에 의도한 바가 아닌 그냥 단순 개발 실수로 보입니다. 아예 3분을 배제하려는 것이면 모를까 이번에 나온 피드가 90초 쿨인데도 인플서가 이런 방식이면 지금까지의 인페 디차 스택, 인플서 10초키다운 이후 피드 15초딜링 같은 구조가 좋지 않은게 문제가 아니라 구조 자체가 서로 상충합니다. 좋지 않은것과 상충하는것은 아예 다른 문제이기에 아마 본섭 넘어오거나 그럴 때에 수정이 될 것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받은 극딜 압축입니다. 압축된 상태가 이상한 것도 맞습니다. 그러니 더더욱 오류에는 그냥 오류수정으로만 대응하고 개선안을 보내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괜히 딱 봐도 오류인 부분에 화력이 분산되면 더 결과가 좋지 않을 듯 합니다.

모두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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