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킬은 오비탈 10회 타격시 데미지가 1회 들어간다
스킬을 써보면 알겠지만 오비탈 10회 타격이 생각보다 오래걸린다
그만큼 오익플 발동 비율도 적다 (가장 문제점)
아무리 스킬 퍼뎀을 올려줘도 이문제점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이스킬은 쓰레기다.
심지어 이스킬은 파이널 어택류도 아니라서 아티팩트 파택 뎀증도 못받는다.
스킬은 꼭 파택류 같이생겨서 조건부 발동류라 온갖 불합리함을 가지고 태어난 스킬이다.
조건부가 재미도 없으며 답답함만 초래함
개선점 : 파택화를 시켜서 좀 더 시원시원하게 발동 비율을 늘려
재미도 늘리고 쓸만한 스킬로 만들어줬으면 한다.
피닉스 드라이브는 15초동안 준극딜을 박는 스킬인데
15초동안 열나게 눌러도 모자랄판에 4초마다 인페르노를 누르라고 강제한다.
심지어 쿨이 따로도는 5초쿨 블비탈도 눌러야된다.
정말 최악의 딜구조이다. 진짜 15초동안 키보드로 피아노를 치는 기분
이구조 덕분에 재미도 반감되고 불합리한걸 떠나 불쾌하기 모자라다.
개선점 : 피드 지속시간동안은 인페르로나 블비탈이 자동 사출 되도록해서
스킬의 시원시원함과 재미를 늘려줬으면한다
여우 인페르노 라이즈는 마코를 받기전이랑 문제점이 똑같다
스킬의 적중 범위 지금은 근접 범위 스킬로 변하였지만
이 코딱지만한 인페르노 범위에서 뭐가 달라진지 모르겠다
y축은 조금 늘려주었지만 말그대로 진짜 조금만 늘려주었다. 오히려 x축은 더 짧아짐
안그래도 피드 누르면서 4초마다 누르는것도 스트레스 받는데
범위라도 증가 시켜주는게 그렇게 힘들었을까...
4스택에서 쓰면 그냥 스킬 날려 버리는 것도 개선 안해주고
2차 패치때 퍼뎀도 살짝까는 쪼짠함까지 소소하게 사람 불쾌하게만든다
아무튼 여러모로 불합리하다고 느끼는 스킬이다
개선점 : 범위늘려 인페르노의 재미와 실용성을 늘려줬으면 하며
5스택 미만 적중시 데미지 스택 수치별 데미지 증가로 개선
전체 적으로 재미를 반감 시키는 불합리하고 불쾌한 딜구조가
플위 유저들을 화나게한다고 생각함
재미가없는 딜만쎄지면 어떡함
불합리한 스킬은 더 있지만 일단 여기까지 적고 다음에 더 작성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