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3줄요약
러시삭제는 들어주지도 않을뿐더러 유저도 손해다.
pp먹는 텔포로 만들어달라거나
pp안먹는 윈드워크로 바꿔달라고 해야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러쉬 삭제해달라하고 임팩트개선으로 해야한다 라는 사람들이 많은데
내가 무빙매터 가속컨지랄때부터 테섭이 어찌 반영되는지 지켜본 사람으로서
왜 러쉬개선이 그나마 가능성있는지 알려드림
- 메이플의 오래된 스킬은 스파게티코드 그 자체임 기존껄 어케어케 뜯어고치느니 새거만드는게 코딩상 품이 덜음
- 지금 러쉬가 테섭인 상태에서 pp삭제 숨돌삭제는 딸깍으로 가능한데 3일만으로 임팩트 개선은 개발진이 존카멕이라도 불가능 지금 개선 안받으면 빨라도 여름방학이벤 다음임. 그러느니 임팩트의 상위호환 러쉬로 만드는게 서로 편함.
- 임팩트는 애초에 이동기로서 디자인이 된게 아님 공반무시가 상당히 좋은 유틸이던 시절에 크래시기로 나온거임. 이거만든놈들은 이동기로 써먹으리라 생각도 못함.
"전직업 이동기 추가"를 밸패 어필포인트로 잡았는데 절대 삭제 안해줄거임
- 임팩트는 이동기로서 선후딜만 문제가 아님. 벽붙텔 불가/점텔불가/발판에따라 거리달라짐/ 등 이거 일일히 다하라느니 그냥 임팩트는 뉴비들이 시그너그나 아카이럼 잡을때 쓰라하고 러쉬로 완전히 바꿔야함.
- 제일 중요한게 이놈들은 단 한번도 "만들어둔거 삭제"를 해준적이 없음 잔상때도 그랬고 샷6때도 그랬음.
유저는
-똑바로 된다면 임팩개선받기
-더 좋아진 러쉬 받아서 임팩트 안써도 되기
둘 중에 뭘 받아도 상관없음
그럴거면 쟤네가 해주기 편한데로 받자고 굳이 임팩트에 집착할 이유가 없음
쟤네가 임팩트개선은 똑바로 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