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킥 워크는 더블점프와 윗점프를 동시에 쓸수있다.
일반점프 + 더블점프 + 윗점프
일반점프 + 윗점프 + 더블점프
더블점프 + 윗점프일 경우 더블점프 진행방향에서 반대방향으로 윗점프를 하면 수직점프가 된다.
더블점프 + 더블점프일 경우 더블점프 진행방향에서 반대방향으로 더블점프를 하면 반대방향 더블점프를 한 시점에 따라 그 자리에서 머물 수 있다. 즉, 반대방향으로 튀어나가지 않는다.
예외로 더블 점프를 사용하고 맵 가장자리에 캐릭터가 부딪히면 처음 더블점프를 사용했던 것 마냥 튀어나간다.
싸이킥 포스는 아래방향키 커멘드가 가능해 몹 끌어내리는건 기본, 무빙메터를 기존진행방향에서 속도가 1단계 줄어든 대각아래방향으로 조정할 수 있다.
싸이킥 무브는 유틸적으로 매우 중요함. 슈퍼스탠스 기능에 강제상향이동이지만 체공가능, 그리고 캔슬
메(테리얼)무메, 트(레인)무메 캔슬이 있음. 스인미 캔슬도 된다.
단, 극딜 때나, PP ㅈㄴ여유로울 때 일필 터지는거 아니면 평딜 땐 웬만해선 쓰지 않도록 한다. 캔슬 시 PP를 2소모하고 쿨타임이 8초가 된다. 기본 쿨타임 4초
그리고 싸이킥 무브와 블링크 연계가 가능하다. 그러나 싸이킥 무브 사용 후 블링크 사용 중 싸이킥 무브가 쿨 찼다 하더라도 사용 불가(땅바닥 내려와야함.)
사용 중에 조금만 움직이면 바로 소폭 상승하니 이 점 유의할 것. 하향이동은 절대 안됨;
싸이킥 차징은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옵션이 적용된다. 아티팩트 옵션을 찍어주도록 하자.
얼티메이트-딥임팩트는 PP를 2 소모하지만 꽤 넓은 거리를 순간이동 할 수 있다.
트리플 점프 속도가 개 구데기라 빠른 시간안에 특정 위치에 도달해야 할 때(세렌 권능, 카링 2, 3페),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훠어어어얼씬 빠르다. 단, PP가 있어야함 ㅋ
얼티메이트-불릿은 특수패턴 한정으로 거리를 무조건적으로 벌려야 할 때(검마, 칼로스 권능 등) 불릿을 써주면 PP를 채울 수 있다.
에버싸이킥은 1분 준극딜 넣기 전에 쓰는 PP충전겸용 무적기로 쓴다. 단, 싸이킥 무브 캔슬을 무조건 해야 하기 때문에 1분극 돌기 전에 무브 쓰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스킬 알림이엔 유틸기들 위주로 넣도록 하자.
저 세번째 시퀀스는 키네시스 공속버프 ESP부스터 + 엔버 링크 + 시드링을 넣었다.
그리고
싸이킥 인스팅트는 당장 키셋에서 뺀다.
키셋팅에 인스팅트 발견 시 방문상담을 각오해야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