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싱 앙상블
· 파티원 수만큼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1%에서 3%로 증가됩니다.
- 엔젤릭 터치
· 액션 딜레이가 약 8%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50%에서 315%로 감소됩니다.
- 파운틴 포 엔젤
· 액션 딜레이가 약 25% 감소됩니다.
- 블레싱 하모니
· 파티원 수만큼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6%에서 10%로 증가됩니다.
- 빅뱅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480%에서 410%로 감소됩니다.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엔젤레이
· 액션 딜레이가 약 19%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225%에서 190%로 감소됩니다.
- 제네시스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홀리 블러드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15%에서 8%로 감소됩니다.
· 지속 중 피격 데미지가 증가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 MP 소비량 공식이 변경됩니다.
- 디바인 퍼니시먼트
· 지속 중 방향을 전환할 수 있게 됩니다.
- 엔젤레이 VI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55%에서 288%로 감소됩니다.
· 심판의 천사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20%에서 722%로 감소됩니다.
· 심판의 천사가 범위 내에 적이 있을 때만 소환되도록 개선됩니다.
- 빅뱅 VI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20%에서 697%로 감소됩니다.
· 신성 폭발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715%에서 608%로 감소됩니다.
- 제네시스 VI
· 액션 딜레이가 약 24% 감소됩니다.
· 파이널 어택이 공중에서 발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엔젤릭 터치 VI
· 액션 딜레이가 약 8%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450%에서 405%로 감소됩니다.
- 파운틴 포 엔젤 VI
· 액션 딜레이가 약 11% 감소됩니다.
- 홀리 어드밴트
· 보스 전투 시 보상 몬스터를 타격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커맨드 오브 헤븐
· 빛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7840%에서 3885%로 감소됩니다.
· 천사의 응징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0150%에서 5075%로 감소됩니다.
인피 패시브화로 어센트 딜 하향은 필수가 될 수 밖에 없긴함
근데 전체적으로 보면 이거 하향은 아닌거 같은데
완전 평딜 직업으로 바뀐느낌
인피 들어오는거에 따라 하향인지 상향인지 나눠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