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전투성능 역체감의 경우, 액션 딜레이를 낮춘 것에 대한 보완으로 스킬 데미지를 전체적으로 하향하였으나, 실제 전투 상황에서 딜레이 감소의 효용보다 스킬 데미지 감소가 주는 역체감이 더 크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는 의도치 않은 현상이나, 액션 딜레이를 줄여 전체적인 조작감을 향상시키는 것 또한 꼭 필요한 조치이기에 지난 8/14(목) 테스트 월드 업데이트에서 반영된 데미지 하향은 일부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반영하지 않고 액션 딜레이만 감소시킬 예정입니다.
이렇게 되면 이번에 반영된 직업들과 추후 반영될 직업들 사이의 데미지 차이가 예상치 보다 크게 발생한 상태로 최대 2달까지 지속될 수 있어, 이번 8월 업데이트에 반영되지 않은 직업들에 한해 최종 데미지 증가 패시브를 임시로 투입할 예정입니다. 해당 패시브 스킬은 추후 직업별 개편작업이 반영되는 시기에 제거될 예정입니다.
또한 액션 딜레이가 감소되면서, 보는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텔레포트 하며 스킬을 사용하는 경험이 달라지는 문제를 확인하였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액션 딜레이를 기존과 동일하게 원복하는 것보다는 조작감을 개선하면서 기존과 유사하게 동작할 수 있도록 텔레포트 딜레이를 감소시킬 예정입니다.
끝으로 액션 딜레이와 관련된 수정 외에도 오류 수정을 포함하여 전반적인 스킬 조정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 내용들 중 용사님들께 우선 알려드려야 할 내용들을 먼저 알려 드립니다.
모험가 마법사 텔레포트, 파이널 피규레이션의 텔레포트 딜레이가 감소됩니다.
특수 스킬 반지
-------------------------------------------------------------------------------------------------------------
■ 링 익스체인지 사용 후 링 액티베이션 및 특수 스킬에 최소로 적용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