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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플위 구조개선은 선발대가 아니라 후발대이다.

아이콘 거북이
댓글: 1 개
조회: 1668
추천: 1
2025-08-15 13:51:19


솔직히 난 이제야 기존의 평범한 속사기 직업정도 됐다고 생각함.

여전히 나사빠진 곳들이 많음. 기존 속사기직업군들 개선받고 나면

결국 또 플위만 패치 한타임 늦게 받는 꼴이 되는 수가 있음.

지금 받은게 선발대가 아닌 후발대가 되는 셈임. 늘 그랬고


1. 버닝리전 오라화 ( 최소한 파이렛플래그처럼 쿨타임 삭제는 받아야함.)
2. 오비탈 사거리 증가 패시브화 ( 온오프 얘도 없애주셈 )
3. 인페 평타 쿨감 삭제 및 인페&디차 스킬쿨 단일화
( 평타마다 쿨타임 감소? 이건 크게 보면 결국 족쇄임. 스텍류 다 없앤김에 쿨타임도 30초나 20초로 맞추는 게 중요하다고 봄. )
4. 블비탈 10초로 증가 및 데미지 조정. ( 쿨뚝 효용성도 올리고 피로도 감소 )
5. 익팅 공중 사용 가능. ( 비슷한 스킬 윈브 렌 등등 되는 데 우린 왜 또 못받음? )
6. 미스칩 예열구조 삭제 ( 개선된 초시축과 같은 방향성 )
7. 파이어블링크 지속시간 120초로 증가 및 공중 사용 가능
8. 플레임베리어? 얜 이제 잘 모르겠음.


구조관련으로 대충 생각 나는 거 적은 것만 8개임

플위들이 지금 받는 개선안들이 선발대가 아닌 후발대라는 걸 명심하셈

나중에 타직업들 다 구조개선 된거 보고 우린 왜 안해준거임? 하면 이미 늦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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